노스페이스 후리스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금 날씨의 입기 좋은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후리스를 리뷰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플리스 자켓은 디자인과 색감 둘 다 너무 조화롭게 나와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후리스입니다.

색상은 크게 카멜색과 크림, 네이비 색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가슴 부분에 써플렉스 배색 원단으로 포인트를 주어 매력있게보이고, 노스페이스 브랜드답게

가슴부분에 브랜드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수납공간은 가슴 포켓과 핸드포켓 총 3개가 있어 넉넉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아웃도어의 명가답게 마감처리나 지퍼 로고 등 디테일들의 퀄리티가 다 좋습니다.

 

 

 

 

 

 

소매에는 와펜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간절기 때는 아웃웨어, 추울 때는 미들웨어로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이 있습니다.

재질 또한 빳빳하지 않아 큰 아우터 를 입더라도 안에 이너로 입기 좋습니다. 한마디로 편하게 입기 좋다.

한겨울을 제외하고는 가을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는 후리스로 제격입니다. 무게 또한 상당히 가볍지만 보온성이 좋고

가볍게 걸치고 활동하셔도 문제없습니다.

 

 

 

 

 

 

뒷부분과 어깨 옆 부분에도 노스페이스만의  로고가 심플하게 박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연령대가 다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 자체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나와 과하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크림색의 후리스 가슴 부분의 카키색은 인상 깊습니다. 개인적으로 카멜색이 인기가 제일 많은 지금 저는 크림색이 제일

이뻐 보입니다. 제일 심플하고 깔끔해 보이는 색감 너무 새하얀 하얀색이 아니라 더욱더 매력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알카다 플리스 후리스 재킷은 남녀 공용 사이즈로 편하게 입을 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옷 자체 두께감을 생각하신다면 한 사이즈 크게 입는 걸 추천드려요 엉덩이 부분을 덮는 전체적으로

루즈핏을 원하시면 한 사이즈 크게 반대로 적당히 넉넉하게 입고 싶으시다면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허리 부분에 고무줄이 안쪽에 있어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합니다. 자신만의 핏을 살려 입기 좋겠죠?

 

 

 

 

노스페이스 알카타 플리스 후리스 자켓의 또 다른 특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병 약 66개 가량을 재활용하여 친환경적인 공정을 거쳐 이 후리스의 원단으로 재활용을 했습니다.

환경오염의 심각한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플라스틱병으로 이렇게 활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다시 한번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기술력의 놀랍니다. 옷 디자인과 디테일뿐만 아니라 지구까지 생각하여 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성과

라고 하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에코 챌린지라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 중입니다.

 

 

 

 

환경까지 생각하는 노스페이스 알카타 플리스 후리스 자켓의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의 기준에 맞는 디자인을 고르셨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의 퀄리티까지 갖춘 후리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은 제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여기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