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우 주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성전기우 주가 외에도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또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다 읽게 되신다면 삼성전기우 주가 이해하실수 있고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알게 되실 겁니다. 삼성전기우 주가 및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궁금하신 분들은 끝가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전기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삼성전기우 주가 는 최근 MLCC 업황 수혜가 기대되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매출액이 MLCC 수요 증가와 갤럭시 S21 조기 출시로 인해 시장 전망치를 웃돌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올해부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PC 등 통신 서비스 비중이 상승하는 만큼 올해 MLCC 매출액 증가율은 시장 성장률을 도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중국의 1월 스마트폰 출하량은 3957만대로 작년보다 94.3%가 증가했습니다.

이번 출하량 증가는 로컬업체의 판매가 주요 원인입니다 2020년 2월부터 코로나바이러스로인해 판매량이 줄었다는 점을 생각하면 2020년보다 출하량 증가는 다음 달에도 지속될 전망으로 보입니다. 최근 스마트폰 수요가 회복되지 않았는데도 IT 부품 재고가 쌓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스마트폰 출하량 증가와 앞으로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신규 모델 출시를 생각한다면 쌓인 재고의 부담이 해소될 전망입니다.

 

삼성전기우 목표 주가

삼성전기우 목표 주가 는 반도체의 쌀로 불리는 MLCC로 인해 삼성전기우 목표 주가는 삼성전기 목표 주가 이 따라 변합니다. 현재 삼성전기 목표 주가는 21만 원에서 25만 원으로 상향했습니다. 2020년 12월 제조자개발 생산 노트북의 출하량은 작년 대비 66%가 상승하였고 14년 만에 미국 가전제품 출하 부분에서 최고점을 넘어섰습니다. 최근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재고 비축과 앞으로 기대될 전장 수요가 더해지며 삼성전기우 목표 주가는 상승했습니다. 앞으로도 IT제품의 단단한 수요 속 5G 네트워크 투자와 수요의 회복으로 인해 MLCC 판가 인상도 임박했다는 전망입니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삼성전기우 목표 주가입니다.

 

이상으로 삼성전기우 주가 및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알려드렸습니다. 삼성전기우 주가 알고보니 투자하기 좋은거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